메뉴

청주강내도서관,‘졸업을 축하해’이벤트

2023년 졸업자 대상, 독서이벤트 행사 운영

 

감찰일보 김성연 기자 | 청주강내도서관은 오는 2월 1일부터 유치원, 초등학교, 중학교, 고등학교, 대학교를 졸업한 도서관 이용자를 대상으로 독서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가방법은 2023년에 졸업을 하는 이용자가 책 1권 이상을 대출하고 졸업을 증빙할 증서 및 사진을 자료실 직원에게 보여주면 도서관 기념품을 받을 수 있다.


행사는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유치원 졸업자 20명, 초등학교, 중학교, 고등학교, 대학교 졸업자 각 10명을 대상으로 한다.


본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청주시 도서관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확인하거나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정치

더보기
고양특례시의회 송규근, 정민경 의원 2023년 대한민국 평판대상 지방의회대상 수상
 감찰일보 김현수 기자 | 고양특례시의회(의장 김영식) 송규근, 정민경 의원이 4월 27일 국회도서관에서 열린 ‘2023 대한민국 평판대상’에서 지방의회대상을 수상했다. ‘대한민국평판대상’은 대한민국평판대상 시상위원회가 100여 개 사회단체의 여론을 수렴해, 대한민국 발전을 위해 책임을 다하는 국회의원, 지방자치단체장, 기초·광역의원, 국가기관, 사회단체 및 문화예술인을 선정해 수여하는 상이다. 송규근 의원은 제9대 전반기 고양특례시의회 기획행정위원장으로서, 집행부의 주요 사업과 정책에 대해 날카로운 통찰을 가지고 지역 현안을 해결하고, 지방의회 의정활동의 질을 제고하기 위해 노력한 업적을 인정받아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정민경 의원은 환경경제위원회 소속으로, 녹색도시담당관, 일자리경제국, 기후환경국 등의 주요 사업에 대해 면밀히 분석하며 합리적 비판자의 역할을 수행하고, 지역사회의 의견을 적극 수렴하며 시민과 의회를 잇는 가교 역할을 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송규근 의원은 “시의원으로서 주어진 역할을 다했을 뿐인데 이렇게 뜻깊은 상을 주셔서 감사하다”며, “어려운 경제 여건 속에서 민생을 살피고, 희망의 발판을 만들어 갈 수 있도록 앞으로